일상공유

[이케아] 이케아 동부산점

돌핀 2023. 10. 25. 17:29

 

주말마다 아이들 위주로 움직였는데 이번 주말은 우리 짱구엄마아빠를 위한 !
특히 짱구엄마가 좋아하는이케아에 다녀왔습니다🤗
이케아는 다녀온지 3개월쯤 지나면 슬슬 생각나고 가야할 것 같고🤭
이케아는 대만여행 때 처음 갔었는데 쇼룸구경부터 소소한 소품들까지 너무 좋더라구요.
그후로 이케아 동부산점 꾸준히 다니고 있답니다 !


다들 여기서 한 컷 !!
짱구들은 협조가 안되네요🤣

 


반가워, 이케아😘


지하주차장에서 들어오면 이렇게 물품보관함도 있네요.


지하1(P1)층에서 보이는 롯데몰뷰랍니다🙂


지하1층에 짱구들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공간이 또 있었는데요 !


작은 키카가 있습니다 !
입구에 있는 탭으로 보호자와 이용할 아이 등록하면 됩니다.
짱구1호가 보자마자 눈이 반짝반짝🤩
꼭 들어가고 싶다해서 등록하던 중....
짱구아빠가 잠깐만!!!!!!! 하는데 그 이유가 뭘까요?
키가 95cm가 넘어야 하고 기저귀를 착용하지 않아야 들어갈 수 있는데, 짱구1호는 가능하지만...
우리 짱구2호는... 기저귀 차는 쪼꼬미....🤣🤣
들어갈 수 없다고 하자 오열하는 짱구2호와 그런 동생을 보며 그럼 자기도 안들어가도 된다는 짱구1호😢
그냥 빠르게 3층 쇼룸으로 갑니다🏃🏃‍♀️🏃‍♂️


3층 쇼룸 시작부터 보이는 고무장갑😁


이케아 쇼룸을 보면 인테리어 욕심이 샘솟는데 막상 하려면 너무 귀찮고 감각도 없네요😂


짱구들이 너무 좋아했던 아이들 방 !
혼자 잘 수 있으면 이렇게 꾸며줄게 !! 했더니 칼거절하던 짱구1호 ㅋㅋㅋ
그래, 아직은 엄마랑 더 자자, 우리애기😘


짱구1호가 키카에 안가는 대신 여기서 놀게 해달라해서 이 공간에서 한참을 놀았답니다 !
주위를 둘러보니 애들은 다 신나서 놀고 많은 엄빠들은 근처에서 쇼핑하거나 옆에 앉아서 쉬고 있네요🤣
한참을 놀고 배고프지? 배고플걸? 하며 겨우 달래서 빠져나왔습니다😂😂
저 공간을 지나면 레스토랑이 있답니다🤗


카트에 쟁반을 올리고 줄서서 바로바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!
짱구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주문 완료🙂

플랜트 라구 파스타와 고구마 치즈 고로케 추천추천합니다👍👍

든든히 배 채우고 2층으로 내려가 수세미, 샤워볼, 지퍼백, 푸어러 등등 필요한 것들 잔뜩 쓸어담았는데요 ~
사실 이때부터는 짱구1호가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고 떼쓰는 바람에 사진 찍을 틈없이 정말 후다닥  쓸어담았네요😢
2층에서 짱구들이 함께 쓸 책상과 의자, 안방과 거실에 둘 작은 테이블을 봐두었어요.
3층 쇼룸이나 2층에서 본 가구들은  1층으로 내려가서 물건을 찾아서 카트에 싣고 계산하러 가면 됩니다🙂


계산하고 나오면 간단히 먹을수 있는 곳과 마켓이 있는데, 저희는 무조건, 온리 아이스크림 !
예전에는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코인을 주고, 그 코인을 넣으면 기계가 작동했는데요 ~
짱구1호가 너무 좋아했는데 이제 코인이 없어지고 그냥 콘을 올려두고 스위치를 누르면 아이스크림이 나온답니다.
우리 짱구1호 실망실망😭


아이스크림까지 먹고 이제 집에 가자 !!! 안되겠죠?
이 공간을 지나쳐야 엘리베이터로 갈 수 있는데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짱구들 !!
그림을 그리거나 퍼즐 등 몇 가지 게임을 할 수 있어요~

이제 게임도 다 했으니 진짜진짜 집에 가자 짱구들아 !!!

짱구엄마를 위한 곳이였지만, 또 와도 좋을 것 같다고 말해주는 우리 짱구1호 !

쇼핑할 때는 아이들이 지겨울 수 있지만, 간간히 장난감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는 이케아 !!
역시 이케아는 사랑입니다🫶